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낚시와 보물캐기를 즐기는 오틸라 입니다.

 

이번에 제가 트리톤을 드디어 뽑게 됐습니다.

 

열심히 키우는중에, 트리톤 뽑는법을 물어봐오셔서 올려드립니다.

 

 

일단 준비물은 

 

대포를 설치한 오크배 입니다.

 

이 준비과정이 복잡해서 저도 엄두를 못내고 있었는데, 친구의 도움으로 여기까지는 처리가 되었습니다.

 

다음에 오크배 구하는것부터, 대포설치해서 대포알을 만드는것까지 올려보겠습니다.

 

우선은 트리톤 뽑는것부터....

 

 

자 그럼

 

대포를 설치한 오크배가 있다고 가정하고,

 

저 같은경우는 토쿠노에 배를 띄웠는데, 해적질은 브리타니아 남해 (트라멜 젤롬근처)에서도 가능합니다.

 

 

 

배를 띄워서 여기저기 돌아다니다보면, 

 

해적선이 보이는데요 냅다 붙어서 대포쏘면서 싸웁니다.

 

 

 

해적들도 이리저리 도망댕기는데....계속 쫓아가며 대포 쏘다보면 배가 부서져서 멈춥니다.

그때 상대편배에 있는 밧줄을 더블클릭하면 올라타게 되는데요.

 

이제 마구잡이로 죽이고, 약탈하면 됩니다 ;;;;;

 

 

 

지금 털고있는배는 선장이 보스급이라 좀 잡는데 오래 걸립니다.

그래서 트리톤으로 싸움붙여놓고 저는 상자마다 열어서 약탈하고 있습니다. ㅎㅎㅎㅎ

 

 

 

이런 화물들을 모아서, 부캐니어스댄으로 갑니다.

 

 

 

지도 위치 잘 보시고, 찾아가면 되겠습니다.

그러면 해상 암시장 상인이 있는데, 이 캐릭터를 한번 클릭하면 메뉴가 뜹니다. 거기서

 

해상 무역 화물 판매를 선택하면, 

현재 가지고 있는 화물창이 뜨고, 화물을 한번씩 클릭해주면 주화로 환전해줍니다.

 

신화등급의 화물이 제일 비싼 1만원을 주고, 가지각색으로 돈을 쳐줍니다.

 

그렇게 쌓은 주화로 물건을 살수가 있는데요.

 

 

목록에 보시면, 14만점에 해롱뇽(트리톤)이 있습니다. ㅎㅎ

 

그럼 즐온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