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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 3.0 부터는 메소드 하나로 처리가 된다지만, 모바일에서는 원시적인 작업을 수동으로 해주어야 한다.

더블 버퍼링의 원리는 미리 그림을 그려놓고 다 그려지면 싹 바꿔치기 하여
그림이 다시 그려지는 과정. 즉, 깜빡임을 없애는 것이다.

그렇다면 응용문제! 게임에서의 삼중 버퍼링은? ㅋ


void DoubleBuffering()
        {
            // 선을 그릴 펜
            nowPen = new Pen(Color.FromArgb(0, 255, 0), 1);
            backPen = new Pen(Color.FromArgb(255, 255, 255), (float)0.5);

            // 더블 버퍼링을 위한 빈 이미지
            bitmap = new Bitmap(panel.Width, panel.Height);

            // 더블 버퍼링에 그려넣을 Graphics
            memGraphic = Graphics.FromImage(bitmap);
            memGraphic.Clear(panel.BackColor);

            // 모눈 그래프
            ShowGrid(memGraphic);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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