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상다반사

Bard를 사용해보다.

오틸라 2023. 5. 30. 17:14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틸라 입니다.

 

chatGPT가 하도 유행이다보니, 어쩌다가 Bard도 알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Bard는 어떤느낌일까 한번 서핑을 해봅니다.

 

https://bard.google.com/?hl=ko 

 

Google의 AI 실험 버전인 Bard 사용해 보기

Bard is your creative and helpful collaborator to supercharge your imagination, boost productivity, and bring ideas to life.

bard.google.com

 

 

 

 

아직 실험버전이니 정확하지 않다고 밑밥을 뿌리고 시작하네요 씨익 ^^;;;

 

 

요즘 저희 회사는 flutter를 주력언어로 하고 있는데, 

framework7으로 제작의뢰 한번씩 들어와서, 

 

얘는 어떤느낌인가 알아보기 위해 bard를 이용해 보기로 했습니다.

 

 

일단 정의는 flutter 못지 않게 마음에 들게 적어놨네요.

 

그럼 flutter는 뭐라하는지 또 물어봤습니다.

 

 

구글 AI다 보니, 역시 framework7보다는 장점을 좀더 많이 적어놨네요 ㅎㅎ

 

자 flutter VS framework7 싸움 시켜 보겠습니다.

 

 

오, 나름 두 분야의 장점을 비교하면서 아주 중립적인 느낌적인 느낌으로 표현했네요.

 

 

일단, framework7이 html5와 css3를 기반으로 한다니, 흥미가 좀 생겼습니다.

그럼, bard에게 framework7을 구축하는 방법을 물어본뒤 hello world까지 한번 해봐야겠네요.

이건 다음편에 따라하기로 진행해보겠습니다.

 

 

 

 

이상 오틸라였습니다.

건강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