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상다반사

구글 개발자 콘솔

오틸라 2023. 5. 30. 16:29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틸라 입니다.

 

 

개발자 콘솔에 뭐 확인할게 있어서 들어갔다가 갑자기 우측에 팝업이 하나 뜨네요.

 

https://developers.google.com/?hl=ko 

 

Google for Developers - AI 및 클라우드부터 모바일 및 웹까지

개발자 리소스, 커뮤니티 이벤트, 영감을 주는 스토리를 탐색하여 AI, 모바일, 웹, 클라우드에서 더욱 스마트하게 빌드하고 더 빠르게 배포하세요.

developers.google.com

 

 

음? 내가 프로필을 안 만들었었나? 싶어, 얼른 시작버튼을 눌러 만들기를 해봅니다.

 

 

대시보드를 들어가보니, 한번도 못본 화면이 나오네요.

 

대충 개발자 사이트들을 연결해주는 포털 느낌인데요.

한가지 좋은점은..

 

이것저것 검색하다가 즐겨찾기를 추가하면, 개발자 콘솔에 모두 저장되어 나중에 다시 볼수 있다는거에요.

 

 

 

반응형

 

저는 우선 flutter를 검색해서,

 

 

 

페이지를 하나 저장해봤습니다.

다음에 다시 보기할때 좋겠네요.

 

 

 

 

 

 

이상 오틸라였습니다.

건강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