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틸라 입니다.

 

오랜만에 새버전으로 작업해서 올블루V2를 런칭했습니다.

2017년 1월 18일에 최초 등록을 시작으로



한때, 열정을 다해서 기능추가와 수정을 거듭하면서

다운로드 수 5천명도 넘기고

사용자들의 의견도 수렴해가며 재미있게 만들었었는데요.



마지막 출시 2019년 6월 14일자 업데이트 이후로 접었었네요.


꼬박 3년만에 새로 올리는거 같습니다.


처음에는 낚시를 좋아해서, 내가 좋아해서 만든 앱이었는데

욕만 계속 먹으니까, 만들기 싫어지더라구요 ㅎㅎ

오류가 나도 고치기 싫었고....귀찮기만 했습니다.

재밌게 만들던 열정이 사라지고 있었죠.

 

그리고, 
구글마켓 마지막 앱평가 

 

 


"로그인도 안되는 허접"

이라는 평가를 읽은 후에, 잠정 앱중단에 들어갔었습니다. ^^;;


이제 다시 내가 좋아해서 앱을 만들려고 합니다.

처음에 만들때 기획했던 의도

낚시한번 가려면

저기가서 물때검색, 

또 저기~~가서 추천어종 검색,

또 어디가서 잘 잡히는 포인트 검색~~


이렇게 하루종일 검색만 하는시간을 줄여보자!

 

 

 


뭐.... 뜻대로 안되고 또 욕은 먹을 수 있겠지만, 

일단은 내가 원하는 데이터를 다 구축하는 날까지 앱개발은 다시 시작됩니다.




새로운 버전에는 기존에 있었던 많은 기능들이 좀 빠졌습니다.
나중에 추가로 다시 개발할 것도 있지만, 우선은 가볍게 시작하려고 합니다.

 

 

 

지금도 혼자서 자료를 만들기엔 버거운 항목들이 좀 있지만,

천천히~ 조금씩 진행해 가려고 합니다.

 

 

이상. 오틸라였습니다.

건강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