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틸라 입니다.

 

캐스트킹 어쌔신 베이트릴과 함께 구입한 스파르타쿠스 로드 입니다.

 

얘도 캐스트킹 제품입니다.

 

원래는 광군제에 베이트릴을 싸게 팔아서 장바구니에 담았는데, 

알리가 추천으로 같이 사라고 링크를 보내주더라구요 ㅋㅋ

 

그래서 봤는데, 괜찮아 보여서 구매했습니다.

 

중국발 제품답지 않게, 포장 깔끔하게 왔습니다.

멀리서 배타고 오느라, 로드 잘 부러질거 같아서, 알리에서 로드는 한번도 안사봤는데, 이정도면 걱정없네요.

 

 

내부 포장도, 싸구려 답지 않게 아주 좋습니다.

 

이거보다 가격이 2배는 높은 국내 제품도 이렇게 포장 안해주던데....

 

 

 

 

쌍포에 최적화하기 위해

 

릴2개, 로드2개 쌍으로 구입했습니다.

 

 

사진이 조금 흔들렸지만, 초릿대 마감부분이나, 로드 에폭시처리등등 

 

가격대비 정말 만족스럽습니다.

 

 

릴을 결착하는부분에서 비용절감을 가장 많이 한것 같습니다. ㅋㅋ

 

국내 만원짜리 로드에서나 흔히 볼수있는 조금 강도가 약해보입니다. 요건 조금 아쉽지만, 그래도 만족합니다.

 

 

이 부분은 고려치도 않고 샀는데, 캐스팅로드인가보네요.

 

뒤가 짧아서 겨드랑이 꽂고 랜딩하기에는 조금 불편합니다.

 

전체적인 질감이나, 무게 등등을 고려했을때는 국내 10만원대 제품과 비교해볼만합니다.

 

얼마주고 샀는지 잘 기억이 안나는데, 로드 개당 2만원쯤 준듯합니다.

 

이 가격에 이정도 퀄리티면 정말 좋다고 생각합니다.

 

막말로 11월까지만 버텨주면, 광군제까지 쓰고, 또 사면 되니까요 ㅎㅎㅎㅎ

 

 

 

 

제품 훌륭하네...하면서 포장지 접어서 보관하려는 순간! 

포장지가 딱딱합니다. 

 

음?

 

 

 

헐....

 

이건 생각지도 못했네요. 1번대가 두개였던겁니다.

 

 

 

 

 

M로드랑, MH로드 1번대가 두개입니다. 우와아...

 

 

정말 생각지도 못했던 보너스네요.

 

이로서, 주꾸미에서 문어까지.....우럭에서 참돔까지....

전천후로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보팅을 하다보니, 점점 낚시대 길이는 짧아지고....

스피닝릴도 구석으로 밀리게 됐네요.

 

 

이번 알리서 구입한 캐스트킹 시리즈는 릴이며, 로드며 모두 만족합니다. (물론 가성비로요)

 

 

 

이상 오틸라였습니다.

건강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