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틸라 입니다.


집이랑 직장이랑 왔다갔다하면서 가끔식 집에서도 일을 해야될때가 있어


USB에 개발소스를 넣고 다니는데...


집 컴퓨터 개발환경이랑 직장 컴퓨터 개발환경이 달라서


매번 안드로이드 소스를 열때마다 에러가 납니다 ;;;;



집에서 맞춰 놓고 직장가면 에러나고...


겨우 직장에서 맞춰 놓으면 다시 집에서 에러나고....


SDK나 gradle, ADT버전, 설치경로 등등...하여간 완전하게 동일하지는 않으니 계속해서 에러가 납니다.




게다가


실컷 작업했던 소스 USB를 안가져와서 낭패를 보는일도 생기고 ㅠㅠ




노트북을 살까도 고민해봤지만, 


아무래도 가성비는


PC케이스를 손잡이 있는걸로 사서 들고다니자!!!!! 였습니다. 



그래서 구입한 케이스 엔젤베이베~~~~




Segotep 사의 풀아크릴창 엔젤 베이비~~~ 케이스네요.


손잡이 달린 케이스를 찾는데, 요게 제일 싸서 구매했습니다.


이상하게 손잡이만 달리면 몇십만원 하는 케이스 뿐이더라구요 @.@


요건 3만원대 ㅋㅋㅋ




일단 우측면은 음....깔끔하긴 한데, 리뷰대로 마감이 좀 휘어지는듯....좋지는 않습니다.





좌측면은 아크릴로 해놨네요.

비싼거는 강화유리던데, 뭐 일단 저가형이니 아크릴이라도 비닐 떼면 예쁠것 같네요.




상단 손잡이가 있는 부분에 파워랑, usb포트가 있습니다.

usb3.0이 두개라고 광고하던데, 왜 1개인지는 모르겠습니다. 흠....





요즘 케이스를 안사본지 오래되서 그런가.....

아니면 이놈만 서비스가 좋아서 그런가...


메인보드에 필요한 스피커나, 여유분 cpu핀 전환 케이블도 주네요. 오오






케이스 위치 깔끔하고, 파워 서플라이는 아래에 숨기듯 설치되고....


전체적으로 슬림한게....메인보드는 마이크로 ATX가 들어가는요...



음?



파워도?


헐...


파워도 mATX 파워가 들어가네요



으어...





제 파워는 일반 ATX인데 ㅠㅠ



메인보드는 mATX용인거 확인하고 샀는데, 파워도 저런게 들어가는군요 ㅠㅠ


몰랐네요 ㅠㅠ




그럼 케이스 교체작업은 여기서 중단 ;;;;



파워구매하고 다시 2탄 시작하겠습니다. 크헐







이상 오틸라였습니다.

건강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