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틸라 입니다.


곧, 시즌오프를 맞이하여...저의 안쓰는 물건들을 대량 팔기위해

장터기능을 개선했습니다 ㅎㅎ


정말 앱개발에 무지무지하게 안도와주는 동생하나가


백만년만에 앱을 한번 실행해보더니


"형! 매물에 댓글을 못다네요. 어떻게 연락해요?" 

라고 하더군요.


흠....대부분 판매하시는분이 연락처 올리길래 신경 안썼는데....


그러고보니, 댓글도 필요하네요.


댓글쓰면 알람도 필요하구요.


그래서 이번에는 장터 매물의 상세 페이지 화면을 네이티브화 시키고,

댓글을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디자이너 없이 혼자서 만든 페이지라, 아직 깔끔한 디자인은 아니지만, 기능부터 만들어 봅니다 ^^;







올블루를 실행하면 메뉴중에 장터가 있지요~ 이걸 클릭합니다.





이제 판매완료가 되면, 판매완료 표시를 해놓게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여기서 보트팜 글을 클릭해서 내부 상세로 들어가면,



기존은 웹뷰로 불러들이는 방식이라 속도가 조금 느렸는데, 

네이티브로 변경했습니다.



(현재 올블루 운영서버가 속도가 좋지 않아, 그래도 반응이 조금은 느리네요.)

광고비가 좀 많이 들어오면 서버를 좋은데 옮길텐데 말이죠....ㅎㅎㅎ





자신이 등록한 매물에는 판매완료처리 버튼이 생깁니다.

이 버튼을 누르면 판매완료가 됩니다.




상세페이지의 맨 하단에는 댓글을 달수 있게 추가되었으며, 댓글을 등록하면...




바로 화면에 표시가 되고,



매물 등록자에겐 푸시알람이 갑니다.



좀더 개선해야할 부분이 떠오르긴 하지만, 일단 여기까지 개발하고,


저의 중고매물들을 올려야겠습니다 ㅋㅋ


이상 오틸라였습니다.

건강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