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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느닷없이 왠 또 소개지 ;; 팀원이 많으니 중복글이 올라오는건가 험험)

WPF/E 컨트롤
WPF/E 인스톨하면 그에 필요한 플러그인들도 설치가 됩니다.
WPF/E 콘텐츠는 HTML에서 WPF/E 컨트롤을 사용하여 출력해줍니다.
OBJECT 와 EMBED 태그들은 WPF/E 컨트롤을 참조하여 HTML 태그가 됩니다.
OBJECT 와 EMBED 태그들은 파라미터 값들을 적용하여 브라우저에 바로 로딩 됩니다.
이러한 태그들은 또한 런타임시에 컨트롤을 액세스 할 수도 있습니다.

WPF/E 컨트롤은 여태껏 나온 플랫폼과는 좀 다릅니다.
Internet Explorer 에서는 ActiveX model로
Netscape 에서는 plug-in 으로 사용 됩니다.

아래 diagram 에서 host WPF/E 컨트롤과 WPF/E content의 관계를 봅시다.

Relationship of Web page to WPF/E content
Relationship of Web page to WPF/E content

WPF/E 컨트롤을 만들었을 때, 웹페이지의 Document Object Model (DOM) 을 사용하여 id값을 참조합니다.

아래 자바스크립트 예제는 document.getElementById 메소드를 사용하여 컨트롤 값을 받는 소스입니다.:

var wpfeControl = document.getElementById("WpfeControl1");

WPF/E 객체 계층
WPF/E 컨트롤 WPF 객체를 추가하면, 루트 객체서부터 트리구조로된 계층을 정의하게 됩니다.
예를 들면 아래 XAML샘플을 봅시다.
이 샘플은 Canvas 객체와 그 자식 TextBloc 과 Canvas객체를 포함하는 객체 계층으로 만들어 졌습니다.

여기서 첫번째 Canvas 객체는 트리구조에서 최상위 루트 객체로 정의 됩니다.

<Canvas xmlns="http://schemas.microsoft.com/client/2007" >

  <!--
Canvas objects can be a child of a Canvas object. -->
  <
Canvas Canvas.Left="20" Canvas.Top="20">
    <
Rectangle Width="200" Height="35" Fill="PowderBlue" />
    <
TextBlock Canvas.Left="25" Canvas.Top="5"
     
Foreground="Teal" FontFamily="Verdana">
      Sample Output
    </TextBlock>
  </
Canvas>

  <
TextBlock Canvas.Left="36" Canvas.Top="80"
   
Foreground="Maroon" FontFamily="Verdana">
   
Hello, world
 
</TextBlock>

</
Canvas>

XAML 콘텐츠는 최상위 루트와 함께 트리 계층으로 변환되었습니다
XAML content as a tree structure
XAML content as a tree structure

트리 구조는 WPF 객체 순서에 의해 결정되어 집니다

The order of traversal starts with the root object, which is the top-most node in the tree structure.
루트 객체는 자식을 가지고 있며 좌우로 움직일 수 있다.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
만약 객체가 자식을 가지고 있다면 그 자식은 형제 객체가 되버린다.
자식 객체가 된다는건 그 위에 객체가 있어야 된다는 말이다.

아래를 봅시다.

Rendering order of XAML content
Rendering order of XAML content

- Lorin 씀

WPF/E 대한 블로그가 있어요 한번 가보세요.
WPF/E Developer Conte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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